26일 종촌동 CGV세종, 조치원 메가박스세종 신청 후 관람 가능

[세종/내외뉴스통신] 송승화 기자= 세종시가 '맘스 위드 무비(Moms with Movie)' 11월 행사를 오는 26일 종촌동 씨지브(CGV)이 세종과 조치원 메가박스(Megabox) 세종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렉 잇 고'로 유명한 겨울왕국2가 상영된다.

'맘스 위드 무비'는 아이 키우는 엄마와 아이들을 위한 힐링 문화 프로젝트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최신 개봉작을 관람하기 위한 목적으로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에 진행된다.

올해 열 번째로 진행되는 11월 맘스 위드 무비 프로그램 상영작은 시민들과 영화전문가가 참여하는 상영작선정위원회 심사를 거쳐 ‘겨울왕국2’가 선정됐다.

지난 2014년 천만관객을 기록한 ‘겨울왕국’의 후속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2’는 아이와 어른이 함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관람 신청이 조기에 마감됐다.

이번 맘스 위드 무비 상영은 오는 26일 씨지브이세종에서 오전 10시부터, 메가박스세종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진행되며, 영화관에서 예매 여부를 확인 후 표를 발급받아 입장하면 된다.

맘스 위드 무비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가족관계팀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ssong100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310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