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YBM 영등포센터 토익 대표팀인 윈(WIN)토익은 리뉴얼 오픈 기념 혜택으로 11월에 이어 12월에도 1개월 속성반 등록 시 수강료 30% 할인 이벤트를 한번 더 진행한다. 

11월 할인 혜택을 놓친 수강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그 동안 YBM 영등포센터에서 550+입문반과 750+중급반, 800+중고급반을 강의하며 많은 고득점 수강생들을 배출한 LC리더 허기쁨 강사와 RC리더 서지나 강사는 졸업과 취업을 앞둔 토익 준비자들에게 올해 마지막으로 점수를 상승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토익에 관한 기초적인 지식이 없는 수강생들을 위해 지난 달 새롭게 영입한 초입문반의 백성희 강사는 “윈(WIN)토익 초입문반은 토익이 처음인 사람, 토익 필수 기초 문법과 어휘부터 차근차근 배우며 기초를 탄탄히 다지고 싶은 분들을 위한 강의이며, 초입문반에서 한달 속성 과정을 거치고 나면 항상 어렵게만 느껴졌던 토익이 쉽고 재미있어 지는 기적을 경험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초입문반을 수강한 후, 기본적인 개념을 550+입문반, 750+중급반, 800+중고급반에서 탄탄하게 쌓은 고득점 목표 수강생들에게 실전반 마이클 강사는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이 각각 다 다르다. 학생 개개인의 성향에 맞춰 적절한 학습법을 알려 줘야 학생들의 성적을 단기간에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문제를 정확하고 빨리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스킬을 통해 원하는 목표점수를 획득할 수 있도록 연습 시킬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그 동안 800점대 후반에서 정체기를 겪고 있는 수강생들이라면 12월에 윈(WIN)토익 실전반을 통해 점수를 올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또한, 실전반을 담당하는 마이클 강사는 12월부터 주말반 윈(WIN)토익 750+중급반으로 수강생들을 만날 예정이다. 

LC허기쁨 강사와 RC서지나 강사는 자신의 실력과 목표점수가 다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어떤 반을 선택할지 고민이 된다면 전문상담을 받아보길 권하고 있다. 11월 25일~29일까지 진행하는 윈(WIN)토익 전문상담의 정확한 시간과 상담 강사는 YBM 영등포센터 홈페이지나 윈(WIN)토익 카페를 참고한 후 방문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YBM 영등포센터 관계자는 특히 오전 10시와 11시, 저녁 7시30분 수업은 수강생들이 선호하는 시간대이므로 조기마감이 예상되기 때문에 해당반을 수강하기 위해서는 등록을 서두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YBM 영등포센터에서는 11월에 이어 12월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20년 수능 수험생  20% 할인, 대학생 수강료 10% 할인, 12월 토익 수강생에게 토익 실제문제지와 스터디 플래너를 제공한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353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