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이용복 기자=문신에 대한 인식이 달리지면서 팔목이나 발목 등에 작은 레터링이나 문양을 새긴 것을 종종 볼 수 있다. 또한 굳이 문신이 아니라 해도 반영구화장을 통해서 문신을 접하게 되는 경우도 늘고 있다. 최근에는 젊은 여성들은 물론 남성들까지 외모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 반영구눈썹문신을 받고 있는 추세다.

그러나 이렇게 문신을 새긴 사람들이 늘어나는 것과 비례해 문신제거를 원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취업이나 결혼 등을 앞두고 부정적인 시선에 대한 걱정 혹은 문신색소가 빠져 보기 싫어진 경우, 유행이 지나 싫증이 나서 등 문신을 지우고자 하는 이유는 다양하다.

타투제거는 피부에 주입된 색소를 첨단레이저로 제거하는 시술로 문신제거를 결정할 때에는 안정성이 검증된 문신제거레이저 장비가 있는 피부과나 문신제거병원에서 진행해야 부작용과 문신제거흉터 걱정을 줄일 수 있다.

안전한 타투지우기를 위해서는 문신제거비용이나 광고성이 짙은 후기보다는 정밀한 사전 검사를 통해 환자의 피부상태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경험이 풍부한 피부과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후 검증된 첨단 문신제거레이저를 이용하는 타투지우는법으로 시술받는 것이 중요하다.

문신제거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다양한 문신제거레이저를 구비하고 있는 차앤유 유종호 대표원장에게 인터뷰를 요청했다.

Q. 안전을 신뢰할 수 있는 타투제거란?

눈썹, 아이라인문신과 레터링, 흑백, 컬러문신 등 종류에 따라 개인별 가장 적합한 맞춤 문신제거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부 속 색소를 제거하는 시술로 레이저를 조사하여 주변 피부조직에 열적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지우고자 하는 색소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해야 하며, 피부 내부 색소를 분쇄해주며 색소가 밖으로 배출되도록 유도해야 안전한 타투지우기가 가능합니다.

문신제거잘하는곳의 숙련된 의료진이 1:1 진행, 차별화된 첨단 문신제거레이저와 색소레이저로 치료해야 타투제거 통증이나 흉터 등의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체계적인 타투지우는법으로 최초 쓰인 염료와 문신 색소 깊이를 고려하여 적정 조사 강도와 파장을 가진 문신지우기 레이저 장비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Q. 문신제거레이저 종류별 효과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타투제거는 주변 피부 표피나 진피층에는 손상을 입히지 않고 색소만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신제거레이저 종류로는 큐스위치 엔디야그, 큐스위치 알렉스, 피코웨이, 피코슈어, 스펙트라, VRM3, 클라리티레이저 등이 있습니다.

개인별 피부타입과 문신의 종류, 색소의 깊이에 따라 적절한 횟수로 타투지우기 시술을 하는 차앤유에서는 스펙트라레이저와 VRM3레이저, 클라리티레이저, 피코레이저(피코플러스, 피코웨이) 등 여러 가지 첨단 타투제거 레이저를 이용한 문신지우는방법으로 부작용과 통증을 최소화한 선택적 색소파괴를 진행합니다.

피코레이저(피코플러스, 피코웨이)는 빠른 속도가 특징으로 파장대가 다양하여 다양한 색상의 문신 색소를 잘게 쪼개어 빠른 배출을 도와줍니다. 스펙트라 레이저는 주변 피부조직에 열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색소를 선택적으로 파괴하여 타투지우기 치료 효과를 높이며, 클라리티레이저는 통증이 거의 없는 장점과 9가지 서로 다른 팁으로 다양한 종류의 타투제거가 가능합니다.

Q. 문신제거병원 선택 시 살펴야할 점은?

올바른 타투지우기를 위해서는 좋은 효과를 보이는 레이저 장비들과 숙련된 의료진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문신제거 시술 시 문신 색소를 얼마나 잘게 파괴하는지, 주변 피부에 손상을 주지 않는지도 살펴봐야 합니다. 또한 저렴한 문신지우는비용보다는 다양한 종류 및 크기의 문신색소 제거가 가능한지, 민감한 피부도 시술이 가능한 문신지우는 곳인지 고려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허가 문신지우는 곳은 문신제거흉터나 각종 피부질환과 피부염, 피부괴사 등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부작용 방지를 위해 불법적인 곳은 피해야 합니다.

타투지우기는 섬세한 시술과 노하우가 요구되므로 덜 아프게, 확실한 타투지우는법과 문신제거후기를 찾는다면 다양한 문신제거레이저를 갖춘 피부과나 병원에서 치료받아야 만족 높은 문신제거가 가능합니다. 문신제거 통증을 최소화한 시술을 받을 수 있는지, 문신제거 전 후 확인과 1:1 충분한 상담 후 개인별 맞춤 문신지우는방법을 제공하는 곳인지 또한 합리적인 문신제거가격과 문신이 제거될 때까지 책임을 지는 치료보장제가 있는 문신제거병원인지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차앤유 유종호 원장은 연세대 임상지도교수, 대한 미용레이저의학회 회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청소년 무료 문신제거 시술 공로로 민갑룡 경찰청장으로부터 감사장, 문무일 검찰총장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여 받았다. 또한 차앤유클리닉은 20여명의 분야별 피부전담 의사와 100여명의 스텝진이 협력해 1:1 맞춤 타투제거 진행, 문신제거 치료보장제 등을 실시하고 있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36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