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 이경배)의 통합 멤버십 CJ ONE이 CJ푸드빌의 외식 브랜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빕스기프트카드를 출시했다. 특히 빕스 겨울 신메뉴를 주제로 한 초성퀴즈를 공개하며 누리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CJ ONE의 빕스기프트카드는 CJ의 여러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현금카드로 CGV, 올리브영, 투썸플레이스 등 특정 제휴사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제휴사 전용 기프트카드와 모든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CJ기프트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CJ ONE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빕스기프트카드를 10만원 이상 구매하고 ‘식사권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모두에게 빕스 샐러드바 1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또한 빕스기프트카드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포인트 적립 신청을 하면 구매 금액의 5%를 CJ ONE 포인트로 적립해주며,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지급한다.

빕스기프트카드를 10만원 이상 구매한 회원은 빕스 식사권과 CJ ONE 포인트 적립 중 원하는 혜택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CJ ONE 관계자는 “새로운 기프트카드 출시를 기념해 CJ ONE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 외에도 다양한 제휴사와의 시너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J ONE퀴즈는 이날 “빕스(VIPS)가 연말 파티를 더욱 풍성하게 완성시켜 줄 겨울 신메뉴를 선보인다. 딜리셔스 퐁듀 매직(Delicious Fondue Magic)’을 콘셉트로 하여 스노우 ㅅㄹㅍ 치즈 퐁듀, 블랙 ㅍㅍ 포크 등 다채로운 파티메뉴로 구성해 깊고 진한 풍미의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라는 초성퀴즈를 출제했다.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빕스기프트카드출시’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며 정답은 ‘슈림프, 페퍼’ 이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365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