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슬 기자 = 솔로로 변신한 샤이니 종현의 첫 미니 앨범 'BASE'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종현의 첫 솔로 미니앨범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종현의 이번 솔로앨범은 타이틀 곡 '크레이지 Crazy(Guilty Pleasure)'를 비롯해 종현의 음악적 감성과 실력파 뮤지션들의 개성이 잘 어우러진 다양한 장르의 총 7곡으로 구성돼 있다.

이미 선 공개된 앨범 수록곡 '데자-부(Déjà-Boo)'는 공개부터 현재까지 멜론, 지니, 올레뮤직, 벅스뮤직,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1위를 기록하며 이번 앨범 모든 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또한, 이번 앨범에 윤하, 휘성, 아이언, 자이언티(Zion.T) 등 실력파 뮤지션들과 콜라보레이션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종현은 이번 앨범에서 자작곡 4곡을 포함한 전곡 작사에 참여했다.

앞서 종현은 발표한 샤이니 앨범 중 '줄리엣', '늘 그 자리에', '스포일러', '너와 나의 거리' 등 앨범 수록곡의 작사 및 아이유 '우울시계' 등의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 라이터로 활동해왔다.

한편, 종현은 8일 오후 7시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SMTOWN COEX ARTIUM(에스엠타운 코엑스 아티움)에서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BASE of JONGHYUN'을 개최하고 타이틀 곡 'Crazy(Guilty Pleasure)'를 비롯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쇼케이스 이후, 9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며 종현의 첫 솔로 앨범 'BASE'는 12일 발매된다.


asdfg038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38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