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체중이 17kg이나 빠지면서 이전에 입었던 옷들을 입을 수 없어요"

슈퍼주니어 소속 가수 신동의 이야기다. 지난달 말 다이어트 전문기업과 함께 체중감량을 선언을 해 화제를 모았던 슈퍼주니어 신동이 17kg을 감량하며 체중감량 성공에 순항중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이는 116kg이었던 신동이 99kg이 된 것이다.

신동은 과거 굶거나 덴마크 다이어트 등 수많은 시도했으나 매번 요요를 경험하게 됐고 잦은 다이어트 실패로 요요가 반복되면서 자연스럽게 운동이나 바깥 활동이 줄어 들면서 예전과 다르게 무대에서 춤을 출 때도 체력이 달리는 것을 많이 느끼게 돼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었다.

또한 신동의 다이어트를 도운 전문 기업도 덩달아 화제다. 신동이 17kg 감량에 성공한 다이어트 업체는 30kg을 감량 한 NRG 노유민과 14kg을 감량한 천명훈이 관리를 받은 곳으로 유명하다.

최근에는 32kg을 감량한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을 비롯해 15kg을 감량한 가수 강남, 27kg을 감량하며 우울증까지 개선된 가수 다나, 17kg을 감량하며 인생 마지막 다이어트에 성공한 문희준이 체중감량을 성공한 곳으로 유명하다.

신동은 “그동안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반복하다 보니 요요로 인해 최고 체중을 찍게 됐고 운동으로 뺄 엄두도 나지 않아 이제 더 이상 혼자서는 살을 뺄 수 없다는 생각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겠다는 결심을 하게 됐다”며 “관리를 받으면서 굶지도 않고 하루 세끼를 건강하게 챙겨 먹었고 운동도 하지 않았는데 체중이 빠지는 것을 보면서 내가 왜 실패했었는지 알게 됐다. 특히 AI 분석을 통해 내 몸에 대한 전반적인 상태를 알게 됐고 앞으로의 다이어트 방향에 대해 컨설팅을 받는데 이처럼 데이터를 통해 안 좋았던 수치들이 건강하게 변화되는 것을 직접 보는데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었다”며 17kg 감량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397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