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꾸준한 실력으로 인정받는 동성로 YBM 대표 박해영강사가 이번주 정기토익 특강을 진행한다고 한다. 

학생들 열정만큼이나 박해영강사의 열정이 대단해 10월 경우는 무료 특강을 4번이나 진행하였으며 다가오는 토요일은 오전부터 학원 문 닫는 시간까지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고 한다. 그녀의 압도되는 강의실력과 차별화된 강의 내용, 높은 정기토익 예상적중, 매 시험마다 파트별 난이도예상 적중, 그녀만의 거침없는 유머와 재미가 더해져 긴 시간의 강의에도 학생들은 그녀의 특강을 극찬한다고 한다. 그 덕분인지 토익 성적 결과가 발표된 어제의 경우 많은 학생들이 목표 성적을 달성하여 다시 한 번 인정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번 정기토익특강은 파트 5의 시간관리와 전략적으로 RC시간을 활용하는 그녀만의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며, 그녀가 자신하고 있는 예상 문제들을 어김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12월 토익은 12월 8일과 12월 22일을 마지막으로 끝날 예정이며 1월에서 2월까지 토익 진행을 할 예정인 학생들에게 기회를 주고자 2주 완성이 끝나면 3주차 매일 무료 모의고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뿐만 아니라 3주차 무료 스터디 진행을 통해 1월까지 공부를 이어갈 수 있게 전략적인 플랜을 준비해둔 상황이라고 박해영 강사는 강조했다. 

박해영 강사는 10년의 강의 경력을 자랑하는 베테랑 강사로 동성로 역사상 역대 최다등록달성, 2014년부터 2017년 매출1위, 공백 이후 2018년 하반기 매출 1위!, 2018년 전국 YBM TOP10강사로 이름을 올렸으며, 2019년 여름방학 매출 1위!, 2019년 전국YBM 7월 강사별 매출 TOP6에 올랐다. 이러한 점은 타강사들에게도 많은 귀감이 된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한편 박해영 강사가 근무하고 있는 동성로 YBM어학원은 대구토익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대구 지역 무료 특강과 함께 토익 최다 과목을 개설 운영중이다.

이외에도 대구를 대표하는 대구 영문법학원, 대구중국어학원(HSK학원), 일본어학원, 편입학원으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402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