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HDC영창(대표:김홍진)에서 공식 수입하는 프리미엄 스테이지 피아노 “스튜디오로직”이 ‘THE YEAR-END Festival’이라는 이름으로 11월 25일(월)~12월 31일(화)까지 특별행사에 돌입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스튜디오로직은 전제품이 메이드인 이태리 제품으로 하이앤드급 스테이지피아노 및 미디장비를 선호하는 건반인들에게 높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선호도가 상당히 높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처럼 그동안 높은 가격대로 인해 일반유저들의 접근이 어려웠다면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격할인 및 특가패키지 구성을 통하여 많은 건반인들이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는 장을 열었다는데에 큰 의미가 있는 행사라 할 수 있다.

이번 행사기간에 진행되는 모델로는 총 5개의 모델로 각 모델들은 다음과 같다.

우선 최상의 건반의 터치 감으로 가장 사랑을 받는 SL88GRAND와 SL88STUDIO 그리고 SL73STUDIO는
미디키보드의 기본기능은 물론, 최고급 파타건반이 탑재되었다. 또한 튼튼한 재질과 더불어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그리고 빼어난 디자인을 바탕으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이번 특별행사에서 가장 사랑받는 제품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완벽하게 세팅된 자체앰프를 내장한 NUMA COMPACT2와 NUMA COMPACT2X제품은
높은 사양과 좋은 소리, 합리적인 금액을 바탕으로 이미 매니아층이 형성될 만큼 유명한 제품이다. 모델명에서 알 수 있듯이 컴펙트한 사이즈와는 어울리지 않는 고사양 음원이 내장되어 있어 많은 건반 유저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는 있으며, 이번 행사에서 알찬 패키지 특가구성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는 점에서 유독 눈에 띄는 부분이다.

이번 “THE YEAR END Festival”중 행사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분들에게는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레코딩 시퀀싱프로그램인 큐베이스LE의 라이센스를 특별 증정한다. 또한 각 모델별로 커즈와일 고급형 모니터링헤드폰을 비롯하여, 전용보면대, 정품케이스는 물론, 미디컨트롤러, 노트북거치대, 전용 3페달 등 따로 구매하기 부담스러웠던 품목을 특가패키지를 구성하여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준비된 행사라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줄만하다. 

여기에 더해 구매자들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홈스튜디오 제품을 별도 추가할인을 잔행. 그로인해 행사의 시너지를 더 높이고 있으며, 구입한 분들 중 사용영상을 공유하여 응모한 총 10분에게 추가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방면으로 고민한 흔적이 역력한 행사라는 점이 특히 눈에 띈다.

HDC영창은 매회 건반인들을 위해 무료 레슨실과 1인1대의 무료 세미나실의 개방, 미자립교회와 각 단체들에 지속적인 지원활동과 더불어 위안부 할머니들을 돕기 위한 희움팔찌증정등 사회공헌활동도 꾸준히 지속하는 기업으로 가치경영을 우선하는 기업이다.
또한, 이미 악기를 구입한 소비자들을 위한 온라인 무료강의를 통해서 피아노의 저변확대를 위해 힘쓰는 기업으로도 유명하다.

이번 특별행사를 통해 더 좋은 건반을 더 많은 건반인들이 사용할 수 있는 저변확대가 되기를 바란다”고 HDC영창 관계자는 밝히기도 했다.

이번 행사의 자세한 사항은 “영창 공식 쇼핑몰” 및 “스튜디오로직 공식대리점” 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421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