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 홈페이지에는 '이상민샴푸 긴급속보' 관련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토스는 이날 "11/24 단 하루, 어헤즈 파산급 SALE 최대 73% 할인"이라는 소식을 전한 가운데 이상민 샴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상민은 수많은 예능에 출연하여 이상민 샴푸에 대해 간접 언급한 바 있다.

특히 이상민은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에도 "샴푸 만큼은 좋고 비싼거 쓴다"고 말해 남다른 탈모 관리에 대한 비법을 전했다.

이상민이 직접 사용 후 추천했던 이 탈모샴푸는 어헤즈맨이 출시한 ‘어헤즈 엘 히든테라피 샴푸’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14년 간 탈모 전문 헤어 디자이너로 활동한 헤어디자이너 ‘엘샘’이 직접 연구에 참여하여 개발한 제품으로 ‘어헤즈샴푸’로 불리고 있다.

어헤즈맨의 ‘어헤즈 엘 히든테라피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두피 및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8가지 식물 추출물과 아미노산계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샴푸로 민감한 두피에도 자극없이 세정이 가능하며, 활력 있는 두피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자연 유래성분 98%의 천연 탈모샴푸로 EWG 그린등급의 순한 성분만을 사용하여 민감한 두피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447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