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준화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안숙 서초구 의원이 지난 21일 오후 서울시의회 제2대회의실에서 열린 ‘2019 지방자치 의정 행정 경영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서울기자연합회(회장 정상린)가 주관하고 서울시, 서울시의회, 서울시교육청이 후원하는 이번 시상식은 서울시민과 구민 그리고 나라경제에 이바지하며 행복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솔선수범 헌신봉사한 분들에게 서울시기자연합회가 수여하는 상이다.

제8대 서초구의회에서 행정복지위원장을 맡고 있는 김 의원은  해당 지역구에서 3선을 한 중진의원으로 다양한 채널로 주민과 소통하며 누구보다 열정적이고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주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해 오면서 공적을 인정받았다.

김 의원은 수상소감에서 “먼저 지역주민, 동료 의원들과 대상 수상의 기쁨을 나누고 싶다"면서 "서초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헌신하고 노력하라는 뜻으로 알고,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책임있는 의정활동을 꾸준히 펼치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ljhnews20@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456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