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FW 시즌을 맞아 선보여진 엠무크(m.mook)의 퍼 부츠 컬렉션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추위에 대비해 보온성을 높인 엠무크의 퍼 부츠 컬렉션은 출시된 이래로 실용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캐주얼화부터 드레스화까지 폭 넓은 스타일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FW 시즌 스테디 아이템으로 사랑 받고 있는 엠무크 앵클 부츠는 이번 시즌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완성됐다. 우선 안감부분 기모처리로 한겨울까지 착화가 가능하며, 지퍼 클로징과 쿠션감 있는 중창으로 더욱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다. 버클, 골드 굽 장식 등의 디테일로 디자인에 세련미를 더한 엠무크 부츠 컬렉션은 어디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며, 슈즈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완성시켜준다.

한파에 대비할 수 있는 퍼 부츠 또한 주목할만하다. 부드러운 퍼가 발바닥부터 발목까지 감싸주는 엠무크 퍼 부츠는 높은 보온성을 자랑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유니크한 스티치 라인이 돋보이는 아웃솔은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푹신한 중창으로 워킹 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소가죽 특유의 소프트한 가죽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한 엠무크 퍼 부츠는 심플한 컬러 구성으로 실용도를 높였다.

한편, 엠무크는 남성들을 위한 겨울 시즌 제품도 새롭게 선보였다. 천연 소가죽 소재로 완성된 컴포트화는 기존 제품들과는 달리 내피가 기모로 처리되어 추운 겨울 날씨에도 활용도가 높아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우수한 착화감을 특징으로 하는 남성화 시즌 제품들은 드레스와 캐주얼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528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