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차고 건조한 겨울철에는 피부, 두피와 함께 모발 또한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대기가 건조하면 두피, 모발의 유수분밸런스가 무너지면서 건조한모발로 머릿결이 푸석해지고 두피에는 많은 각질이 일어난다.

모발과 두피관리에 소홀할 경우 두피에 쌓인 두피비듬, 머리각질, 노폐물 등이 염증으로 이어질 수 있고 심할 경우에는 남성탈모, 여성탈모로도 이어질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경제적이면서 알뜰한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셀프헤어클리닉을 시작하는 이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연일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테라피션 손상모발샴푸가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퍼퓸샴푸 브랜드 테라피션은 전 성분 EWG 그린등급 원료를 사용하고 향료 조향 연구소 미센트와 함께 안전하면서 아름다운 향기를 만들어 미스코리아샴푸, 향기좋은샴푸로도 주목받고 있는 약산성샴푸다.

또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완료하였으며 카퍼트리펩타이드-1, 덱스판테놀, 비오틴 등 고가의 유효 성분 12가지를 모두 처방하여 머릿결복구는 물론으로 탈모관리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통카빈 유래 세라마이드와 시카카이 열매 추출물이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주고, 아미노산계 보습 성분이 모발 내부에 도달하여 샴푸 단독 사용만으로도 매끄러운 감촉을 남겨 푸석푸석한머리카락 및 머리결좋아지는법으로 인기가 많다.

아울러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의 가볍고 풍성한 거품이 두피와 모발 표면에 쌓인 두피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 청결한 두피 상태를 유지해줄뿐만 아니라,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상태를 유지해 상한머리관리에 활용하는 이들이 많다.

흔히 향좋은샴푸는 두피에 자극을 주거나 세정력이 떨어진다는 아쉬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많다. 하지만 테라피션 볼륨샴푸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동물성 원료 등 논란 성분 배제와 자연 유래 성분을 처방해 순한 두피케어가 가능하다.

테라피션은 정수리냄새샴푸를 기본으로 여자탈모샴푸, m자탈모샴푸, 지루성두피샴푸 등 각종 기능성 샴푸와 헤어에센스, 헤어트리트먼트추천, 극손상헤어팩, 머리카락영양제, 손상모발에센스 등 헤어케어 제품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테라피션은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으며, ITF트리콜로지스트 연맹과 함께 모발 본질에 대한 끝없는 연구와 체계적인 진단 시스템을 적용하여 두피 타입에 최적화된 두피케어제품으로 개발하고 있다.

덧붙여 공식 홈페이지, 스마트스토어, 온누리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시코르(영등포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 강남역, 대구동성로)에 입점하여 오프라인 시장도 확장하고 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두피케어샴푸, 지루성두피샴푸, 극손상트리트먼트, 헤어단백질팩, 헤어파우더, 염색약 등 전 품목 1+1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538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