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임산부들의 가장 큰 고민은 급격하게 늘어나는 체중때문에 피부조직 구조가 파괴되면서 복부나 얼굴, 종아리 등 신체에 피부 변색과 함께 트러블이 생기는 튼살이다. 임신 엉덩이 배 튼살없애는법은 따로 있는 것이 아니다. 임신 중기 이후인 6~7개월부터 튼살이 나타나는데임산부 튼살크림 시기는 임신 초기에 오일과 보습크림을 꾸준히 바르며 예방하는 것이 좋다.

임산부 튼살크림은임산부선물용으로도 많이 고르는데 배, 엉덩이뿐만 아니라 종아리 튼살제거크림 추천에도 많이 선택되며, 성장기 청소년 허벅지튼살관리에도 도움이 된다.

최근 건조한 겨울까지 다가오며 튼살을 걱정하는 임산부들을 위해 튼살크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그중 자연전문 브랜드 그린터치에서 임산부 튼살크림 그린터치 프리미엄 STRIA크림을 출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그린터치(GREEN TOUCH)는 피부 전문가도 만족시키는 자연 전문 브랜드로 최상의 천연 원료들이 최대의 활성작용을 할 수 있도록 자연 그대로 넣거나 저온감압, 냉각압착방식을 통해 열에 약한 식물원료의 영양성분을 고스란히 지켜내는 건강한 추출법을 원칙으로 하는 브랜드다.

이런 그린터치에서 이번에 출시한 STRIA크림은 새 생명을 잉태하는 위대한 기적을 실현하는 임산부들을 위한 자연유래 오가닉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천연 임산부 튼살크림이다. 튼살과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내어 동시에 관리해주는 천연화장품이다.

강력한 개선 기능의 만능분자인 REGU-Stretch 복합체가 주원료로 해외특허를 받은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으며 그린터치 보태니컬 전문가들이 개발한 냉침법을 통해 향이 처음부터 끝까지 신선하게 유지되어 아로마테라피 효과도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STRIA크림은 소량 생산이 특징인데 이는 제품에 들어가는 자연재료 및 자연 유래성분의 다양한 효능이 파괴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소량씩만 생산하는 방침이다.

그린터치 관계자는 "대량 생산제품과는 차원이 다른 퍼팩트터치 STRIA크림은 주성분이 오가닉포뮬러가 베이스다. 또한, 호주 유기농 천연성분만을 사용한 천연화장품으로 모든 추출물은 계절적, 수확 시기에 따라 색깔 및 조직이 약간 차이가 나는데 이것이 곧 오가닉임을 증명하는 것이다. 게다가 미국 CTFA의 정식 인증을 받아 피부에 부작용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과도한 체중의 급격한 증가, 성장하는청소년및 임산부의 건조해지고 늘어져서 발생하는 문제성 피부의 메카니즘을 제한하고 피부보호에보습을 부여해서 보다 매끄럽고 결점없이 균일하게 단단한 피부결로 가꾸어준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코즈엔스킨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574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