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기자 = SUPER ACTION에서 11월 27일 18시 3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분노의 질주:언리미티드’이다.

‘분노의 질주:언리미티드’의 개봉일은 2011년 04월 20일이었고, 주연으로는 드웨인 존슨(홉스), 폴 워커(브라이언 오코너), 빈 디젤(도미닉 토레토) 등이 출연했다. 또한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오리지널 멤버의 정통 액션 블록버스터! 최후의 한방을 위해 그들이 왔다!

경찰이었던 브라이언(폴 워커)은 미아(조다나 브류스터)와 함께 도미닉(빈 디젤)을 탈옥시키고, 함께 국경을 넘어 브라질의 리우 데 자네이루로 도주한다. 자유를 위한 마지막 한방, 최후의 미션을 준비하는 멤버들은 이들을 죽음으로 몰아 놓으려는 음모에 휩싸여 궁지에 몰리게 되는데... 한편 절대 타겟을 놓치지 않는 냉철한 정부 요원 홉스(드웨인 존슨)는 도미닉과 브라이언을 쫓던 중 이들의 둘러싼 커다란 음모가 있음을 직감하게 되고 이들간의 쫓고 쫓기는 숨막히는 대결이 시작된다.

한편 영화관 개봉 당시 ‘분노의 질주:언리미티드’의 총 관객수는 1,622,015명이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575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