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세 이성희씨 최우수상 영예

[광주=내외뉴스통신] 조일상 기자=2019시니어뷰티코리아선발대회가 지난 26일 광주교육대학교 풍향문화관 하정웅아트홀에서 12명의 시니어들이 출전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2019시니어뷰티코리아선발대회는 중년의 새로운 페러다임을 제시한 이 지역 대표적 행사로 자리매김 했다.

이날 국회의원 장병완, 박주선, 송갑석의 축전과 최도성 광주교육대학교 총장, 임미란 광주광역시의회 부의장의 축사와 김병내 남구청장, 이정재 전 광주교육대학교 총장, 신인용 전 남구의원, 정승현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장, 서은홍 대한기자협회 고문, 강원구 한중문화교류협회 이사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대회를 주최한 KJA뉴스통신 이기원 대표는 개회사를 통해“시니어의 사회적 가치 존중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공연기획 예술아놀자가 연출한 무빈업댄서스와 뮤지컬 해피엔딩, 국악 자연가락 소리나눔팀의 화려한 공연으로 대회의 품격을 높였다.

대회 참가자들의 화려한 워킹이 시작되자 관중석에서 참가자들의 응원 열기가 대단했다. 형형색색으로 치장한 각종 현수막과 함께 열띤 응원전이 펼쳐졌다.

이번 대회 영예의 최우수상엔 59세의 이성희씨가 수상했으며, 梅 김미수(53세),蘭 정예랑(65세), 菊 임청하(54세),竹 조시영(55세)이 본상을 수상했다.

대회 최우수상을 수상한 이성희씨는“처음엔 출전을 주저했었다”며“막상 대회 준비를 하면서 생활에 많은 변화가 생겼다. 특히 포즈연습과 워킹연습을 하면서 자세가 교정되고 미처 몰랐던 건강상태를 깨닫게 해줘 너무 감사했다”며“주위분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생기더라 앞으로 좋은 사람들과 같이하고 싶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번 대회 심사는 강효영 광주교육대 교무처장, 이경은 한국걸스카우트 광주연맹장, 곽선희 대한어머니회 회장, 김애란 와이즈엔터테인먼트 대표 등이 맡았다.

한편, 시니어뷰티코리아선발대회는 광주전남 대표인터넷 언론인 KJA뉴스통신과 ㈜시니어뷰티선발대회, 공연기획사 예술아놀자가 공동 주최하며 대한민국 50세이상 여성이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kps2042@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583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