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최근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며 피부 수분 공급과 영양 보충에 신경 쓰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는 간단히 보습제를 발라주는 방법이 있는가 하면, 집 안에서 온도와 습도 조절에 신경 쓰는 방법 등도 추천된다.

최근 먹는 콜라겐을 통해 피부 관리에 힘쓰는 여성들이 늘어나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소비자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책임지는 뷰티랑헬스랑이 출시한 먹는콜라겐 ‘조은콜라겐’, ‘조은콜라겐 with 레몬’은 체내 흡수가 용이한 저분자콜라겐으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미국FDA cGMP(최신 우수식품 제조 및 관리기준) 검사를 통과한 젤라틴 제조회사 ‘젤텍’에서 제조된 콜라겐을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콜라겐 ‘조은콜라겐’은 활성탄 여과 및 탈기 시스템과 같은 탈취 공정을 이용하여 불쾌한 냄새를 빼고 품질은 업그레이드시킨 제품이다.

‘조은콜라겐’은 체내 흡수가 용이한 저분자콜라겐으로 구성되었으며 부원료로는 116년 역사를 가진 뉴트리션 원료사 영국 DSM사의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다.

‘조은콜라겐 with 레몬’ 제품은 콜라겐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도 섭취가 용이하도록 레몬으로 상큼함을 업그레이드시켰다. 이 역시 소화기관이나 세포막에서 잘 흡수되는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사용했다. 

두 제품 모두 콜라겐과 부원료로 사용된 비타민C/레몬과즙분말 외 감미료나 착색료, 착향료가 첨가되어 있지 않았다. 조은콜라겐을 더 맛있게 즐기고 싶다면 단순 분말로 섭취하는 방법도 있지만 커피나 음료에 혼합하는 방법도 있다. 또 샐러드에 곁들이거나 좋아하는 요리와 함께 섭취하면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다.

한편, 뷰티랑헬스랑 홈페이지에서는 오픈 및 출시 기념 이벤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조은콜라겐 제품 2개 구입 시, 보이차 15 티백을 증정하며 조은콜라겐 with 레몬과 교차 구매 시에도 동일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제품 구매 및 이벤트는 네이버에서 ‘뷰티랑 헬스랑’을 검색하여 만나볼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606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