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겸 뮤지션 김소이(소이)가 방송활동과 함께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신생기획사인 ㈜ 더네임드 는 그동안 명품드라마를 히트시키고 있는 제작사에서 운영하는 자회사 매니지먼트의 임원진이 오랜기간 심사숙고 끝에 독립을 결정하고 진행하고 있는 회사로 알려졌다.

김소이는 여러 회사의 제의를 뿌리치고 현 매니저와의 인연을 바탕으로 회사설립까지 오랜시간 믿음을 가지고 기다려 주는 의리까지 지킨 모습에 진한 감동을 받은 것 으로 알려졌으며, 앞으로 아티스트로서 높은 기대감을 표현했다.  

김소이는 극중 리아역은 영어 대사가 주를 이루어진 배역임에도 불구하고 대사 하나하나에 담긴 감정과 의미를 정확히 표현하며 현장분위기를 높이는데 일조하며 그려냈다.

1999년 1세대 아이돌 “티티마” 그룹으로 연예계 할동을 시작한 김소이는 “두근두근체인지”, “환상기담”, “지붕 뚫고 하이킥”, “아이러브 이태리” 등 활동하며, 영화 “해부학 교실”, “조류인간”, “프랑스 영화처럼” 등 상업과 작품성 높은 독립영화 활동을 통해 TV와 스크린을 오가며 활약하고 있다. 앞으로 영화, 드라마, 그 외 다양한 장르에서도 열심히 활동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시길 바란다” 라고 밝혔다.

한편, 김소이는 직접 시나리오를 쓰고, 제작, 출연한 단편 ‘리바운드’로 올해 전주국제영화제에 초청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622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