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한해의 끝이 보이는 연말이 다가오면서 각종 모임이나 행사, 회식 자리 외의 많은 술자리 약속이 생기기 마련이다. 하지만 잦은 술자리로 인해 체중이 늘어날까 걱정하거나 새해를 맞이해서 체중 관리를 생각하면서 즐거운 술자리를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이런 걱정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유라인코스메틱은 연말 맞이 최대 6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 특가 이벤트는 체중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슬림과 홈케어 크림 2종 제품을 최대 65% 할인하는 이벤트다. 12월 한 달 동안만 할인하는 유슬림과 홈케어 크림은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재구매율이 높은 상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유슬림은 가르시니아 추출물이 첨가되어 있다. 그 외에 5종 혼합유산균, 비타민, 미네랄, 알긴산 나트륨 등도 첨가되어 있다. 식사 전후로 1일 2포를 물과 함께 섭취하는 간편한 복용법과 음식을 먹으면서 굶지 않고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홈케어 크림은 운동 전과 후에 부스팅 효과, 마사지 효과, 홈케어로 집에서 편하게 관리하고 싶거나 홈트레이닝으로 부위별 집중관리를 원하는 고객이 많이 찾는 제품으로 프랑스에서 수입한 프리미엄 원료로 제조되었으며 보습 강화와 천연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운동 전 홈트레이닝 부스팅 효과, 셀룰라이트 감소 효과를 줄 수 있는 핫크림과 홈트레이닝 후 쿨링 마사지 효과와 부종 관리에 효과적인 콜드크림, 2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유라인코스메틱 관계자는 “새해 다짐이나 연말 술자리의 체중 걱정으로 건강기능식품 중에서도 다이어트 관련 제품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다. 해서 새해연말 모임과 파티를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연말에 맞춰 이벤트를 계획했다. 다양한 다이어트보조제가 많지만 유라인코스메틱 제품들이 대부분 복용과 휴대가 쉬운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유라인코스메틱은 토탈 홈케어 전문 브랜드로 연말 특가 이벤트 외에도 공식 사이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식 사이트에 가입 시 쿠폰 증정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시에도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또 리뷰작성 시엔 소정의 포인트를 지급한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636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