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2018년 전국 YBM TOP10(강사별매출기준)강사로 선정 된지 1년이 채 되지 않은 시간에 전국YBM TOP6(2019년 7월/강사별매출기준)의 자리에 올라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박해영 강사는 현재 대구 동성로 YBM에서 토익대표강사로 활동 중이며, 금오공대, 한동대, 대가대, 보건대, 경동정보대, 경일대, 포항대 등 다수의 대학에서 토익강의를 진행하였다. 그밖에 토익스피킹 수업, 다수의 회화수업 기업출강을 맡았으며 지금까지 13년 이상의 강의 경력을 가진 실력자이다.

2014년부터 17년까지 매출1위, 휴직 복귀 후 18년도 하반기 매출1위를 탈환 하였다. 많은 학생들에게 신뢰를 받으며 강좌 개설 5분만에 마감되는 등 스타강사로서의 면모를 여지 없이 보여주고 있다.

작은 강의실에서 시작하여 현재는 100석이 넘는 강의실을 쓸 만큼 학생들의 등록률이 상당하다. 학생들의 70% 이상이 지인들에게 추천을 받아 등록하였다고 할 만큼 수업을 들었던 학생들의 강의 만족도는 상당히 높은 것을 알 수 있다.

학생들의 높은 등록률에 박해영 강사는 학생들과 함께 매주 토익을 쳐서 시험 경향을 읽는 노력과 자신만의 노하우, 그리고 학생들 한명 한명을 사랑하는 마음이 이와 같은 결과를 만들었다고 자신있게 말했다.

또한 올해 마지막 토익 성적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니 잘 준비하여 상반기 취업준비를 순조롭게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하였다. 

한편 박해영 강사가 근무하고 있는 동성로ybm어학원은 대구토익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대구 지역 무료 특강과 함께 토익 최다 과목을 개설 운영중이다.

이외에도 대구를 대표하는 대구 영문법학원, 중국어학원(hsk학원), 일본어학원, 편입학원으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650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