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액세서리&기기 브랜드 닥터가드가 '2019년 대한민국 중소기업 소비자만족지수-휴대폰액세서리 부문' 3년연속 수상하며 스마트폰보호솔루션의 대표적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한번 확인하게 되었다.

특히, 닥터가드는 소비자 구매만족도 평균 97%에 달하는 높은 고객만족도를 통하여 품질 및 서비스의 차별화를 이어 나가고 있다.

닥터가드는 국내기술로 ShoreA 97 등급의 특화된 액정보호성능을 인정받아 세계로 수출을 하고 있으며, 휴대폰링을 대체하는 '핏플렉스'는 일본에 이어 유럽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어 내수 뿐 아니라 효자 수출품목으로 성장세를 이어 나갈 전망이다.

닥터가드 관계자는 "올해에도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소비자분들께 더욱 감사드린다. 자만하지 않고 더욱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및 제품개발을 정진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가드는 뱅가드, 핏플렉스 뿐만 아니라 슈퍼글라스, 남자다운필름, 셀브 케이블 등 여러 브랜드와 함께 올해만 5개 이상의 새로운 제품군을 선보이도록 예정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652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