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알에프텍은 필러전문회사 유스필을 인수 합병하며 본격적으로 에스테틱 시장에 뛰어 들었다. 지난 11월 1일 유스필 히알루론산 필러를 출시하였는데, 유스필 제품과 관련한 임상 시험 진행 중간 결과에 대한 발표 강의를 11월 3일 개최된 제22회 대한피부과의사회 추계학술대회에서 진행했다. 

이때 임상 시험 중간 결과 발표 강의를 진행한 전희대 원장(바노바기피부과)은 필러 시술에 대해 “히알루론산 필러는 시술 후 회복 시간이 짧아 그 수요는 점점 증가하고 있고 만족도 또한 매우 높은 시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설명하면서 필러 시술에 대한 가치를 설명하였다. 

그리고 “최근 제품의 안정성과 효과를 높인 히알루론산 필러 유스필(Youthfill)은 젊음을 채워준다, 젊음을 불어넣는다 라는 의미로 현재 국내에 허가 받은 제품으로는 유스필 파인(Youthfill Fine), 유스필 딥(Youthfill Deep) 그리고 유스필 쉐입(Youthfill Shape)이 있다. 세 제품 모두 24mg/cc 의 히알루론산 농도를 갖고 있으며 교차결합의 정도를 구별하여 점탄성을 조절하였다. 유스필 파인(Youthfill Fine)은 잔주름의 치료와 부드러운 연조직(soft tissue)의 주입에 적합하다.”라고 설명했다. 

유스필은 쉐입(Shape), 딥(Deep), 파인(Fine) 등 3종의 라인업으로 구성해 지난 11월 1일 국내 시장에 출시됐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654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