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기자= 인천시설공단은 지난 29일 고객과 대면하면서 친절하고 적극적인 서비스로 시민만족에 기여한 'BEST 친절직원' 3명을 선정해 격려하고 소정의 상품권을 전달했다.   

분기별 선발하는 'BEST 친절직원'은 접수, 안내, 강습 등 고객에게 친절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범 직원을 각 부서에서 추천 받아 최종 선정한다.

금번 'BEST 친절직원'은 안내데스크에서 항상 밝은 미소와 친절, 고객 배려를 통해 공단 이미지 개선에 기여한 직원과 시민의 입장을 헤아리고 적극적이고 유연한 응대자세로 시민만족 향상에 크게 기여한 직원이 선정됐다.

김영분 이사장은 "현장에서 친절한 서비스로 칭찬받는 직원들을 지속적으로 격려함으로써 인천시민이 감동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시설공단은 친절직원 선정 외에 시민만족 제고를 위해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 CS 전문인재 양성, 현장직원 CS 코칭 등 고객만족도 최우수 지방공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시책을 추진 중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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