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재훈 기자, ㈜바니찌웨딩그룹과 약손명가는 고객만족을 위한 상호 서비스 계약을 최근 맺었으며, 바니찌주얼리에서는 2020년도에 결혼예물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약손명가에서 무료로 서비스를 받을수 있는 상품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바니찌웨딩그룹의 심호석 대표이사는 “결혼예물 고객들을 위한 약손명가 상품권 증정행사는 논현동 바니찌주얼리 본사에서만 진행되며, 결혼예물을 준비하는 결혼커플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상품권은 약손명가 전국매장에서 사용할수 있는데, 한정된 수량만 준비되었으니 결혼예물을 구입해야 하는 신혼부부들이 놓쳐서는 안될 좋은 기회”라고 덧붙였다.

상품권은 바니찌주얼리 홈페이지에 온라인상담예약을 하고 상품권신청을 한 고객에 한하여 제공되며, 바디슬림 서비스나 피부마사지 또는 균형얼굴관리 등의 웨딩관리를 선택하여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바니찌주얼리는 롯데백화점 및 AK백화점 등 유명백화점매장에서 결혼예물업체로 만나볼 수 있으며, 코스트코 홀세일 한국매장에 다이아 주얼리를 납품하고 있다. 다이아 가공산지에서 직접 선별한 고품질의 GIA감정서 다이아를 국내에 직수입으로 들여오고 있는 다이아몬드 전문업체로 2018년도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지수 결혼예물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바니찌웨딩그룹은 ‘비용은 걱정하지 마세요’ 라는 캐치프레이즈를 토대로 골든브릿지 결혼정보회사를 설립하여 초혼과 재혼의 결혼사업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관계자는 “골든브릿지 결혼정보는 초기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성혼위주의 회원들의 매칭을 전개하기 때문에 회원들의 호응이 매우 높다”고 전했다.
 

holic100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655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