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HDC영창의 직영점인 롯데백화점 인천직영점은 11월 22일(금)부터 12월 15일(일)까지 1년 중 가장 많은 할인을 진행하는 특별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HDC영창의 순수 국내 제조된 디지털 피아노가 강세를 띄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 오히려 가격을 더 인하함과 최대 40%세일이라는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국내 고객의 눈높이와 주머니를 가볍게 하는 행사는 참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다.

행사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어쿠스틱 모델중 가장 가성비와 인기가 좋은 PW121P 모델을 시작으로 디지털피아노 RG2W, M100, RG110, RG2F등 평소 인천지역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모델로 배치되었다"고 밝혔다.

눈여겨 볼 사항은 최근 소비자들의 눈높이가 높아짐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대도 중시하는 만큼, 순수 국내산 디지털피아노중 사양이 높고 가격이 합리적인 RG110A를 선호하는 분위기와 동시에 블루투스, 목재건반이 탑재된 RG2W, 합리적인 고객들을 위해 전자피아노 M100 등을 가장 많은 할인율로 제공한다고 한다.

여기에 전자키보드 KA70과 KA90, KA120 및 신디사이저 SP6 구매 시 스탠드와 가방, 페달, 헤드폰 등을 여러 사은품을 패키지 형태로 증정한다.

특히 성탄절을 앞두고 업라이트 피아노 Y118F5와 AW121T1을 전시품 파격 특가로 판매하고, 그랜드 피아노 일부 모델을 최대 30% 할인판매로 피아노가 꼭 필요한 소비자들에게는 가장 좋은 구매방법이라 보인다.

자세한 사항은 '영창 공식 쇼핑몰' 및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서 확인하면 된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661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