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대방건설이 지난 11월 29일 부로 ‘검단2차 대방노블랜드 에듀포레힐’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 분양을 시작했다.

단지 바로 앞에 초∙중∙고등학교가 조성되는 트리플 학세권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교육시설은 물론 교통여건, 생활인프라 등을 모두 갖춘 마지막 명품입지에 조성되는 만큼 도보권에서 다양한 시설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먼저 단지 바로 앞에 초∙중∙고등학교가 조성되는 트리플 학세권 단지로 북검단에서 교육 걱정없는 특화단지로서 2개의 영어마을이 가까워 뛰어난 교육환경을 덤으로 갖추고 있다.

검단신도시의 교통호재를 두루 누릴 수 있는 입지적 장점도 갖추고 있다. 인천지하철 1호선 신설역이 도보 10분에 위치할 예정으로 신설역 개통 시(2024년 예정) 두 정거장이면, 서울로 이동할 수 있는 탁월한 서울 접근성을 보유하고 있다. 

원당-태리간 광역도로 및 인천국제공항 고속도로 연결로까지 신설될 예정이어서 차량으로 15분 내 서울 진입이 가능해진다.

특히 국토교통부 대도시권 광역교통위원회의 ‘광역교통 2030’계획에서 수도권 서부권에 광역급행철도(GTX)-D 신규 노선을 검토할 예정이어서 미래가치가 높다. 지하철 5호선 연장(김포한강선)에 대한 예비타당성 조사도 진행될 예정이라 교통호재가 풍부하며 기대감 역시 높다.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검단신도시 1단계 사업의 랜드마크인 넥스트 콤플렉스, 중심상업지구, 관공서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청약일정은 12월 3일 특별공급 접수을 시작으로 ▷12월 4일 1순위 접수 ▷12월 5일 2순위 접수 순으로 진행된다. ‘인천검단2차 에듀포레힐 대방노블랜드’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서구 원당동에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검단2차 대방노블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703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