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웰빙 건강 신제품 개발에 매진

[강진=내외뉴스통신] 고일석 기자= 강진군에 위치한 떡떡쿵덕쿵이 각종 신제품 개발과 홍보마케팅, 소포장 확대 등 지역 떡 산업의 선두주자로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노두섭 대표는 현대화된 떡 생산시설과 좋은 원료로 건강한 떡 만들기에 연일 매진하고 있다. 특히 쑥, 귀리, 잡곡을 이용한 모듬떡이 대표 웰빙 건강식품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쑥떡, 귀리떡, 흑미떡 등을 소포장해 식사대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편의를 증진시켜 호평을 받고 있다.

떡떡쿵덕쿵은 1997년 신광떡집으로 개업한 이래 2010년 노두섭 대표의 합류로 떡떡쿵덕쿵으로 상호를 변경했다. 노두섭 대표는 2009년 서울 국제요리대회에서 금상, 2011년 남도음식문화큰잔치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화려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한편, 노 대표는 지난 2011년 50만 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한데 이어 지난 12월 2일에 강진군민장학재단에 장학기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식은 강진군 로컬푸드 직매장 내 성공적인 정착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열정이 모아진 것으로 의미가 크다.

떡떡쿵덕쿵은 강진군 로컬푸드 직매장 입점 결과 꾸준히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제품을 맛본 소비자들의 구입 문의 전화가 이어지고 있다.

kps2042@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743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