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나이가 들면서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근육이 감소하는 등 다양한 신체적 변화를 경험하며 변화를 멈추고 싶은 것이 인간의 본능이다. 

여성의 신체 구조는, 아무래도 '임신'과 '출산'을 해야 하는 만큼, 남성보다 훨씬 복잡한 구조로 되어 있으며 임신과 출산의 과정은, 하나의 생명을 탄생시키는 고귀한 일이기는 하지만, 그만큼 여성의 신체는 더욱이 변화가 많다. 또한 그로 인한 다양한 여성성기능장애를 가져오게 된다.

갱년기 증상에 대한 종합적이고 근본적인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미즈케어솔루션은 전문 컨설턴트에 의한 1:1 책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바이오피드백과 운동요법 △천연 요법 등을 결합한 증상별 맞춤 프로그램 등을 통해 여성기능 저하의 원인을 관리해준다.

여성생활 전문 미즈케어솔루션은 성현아가 모델로 활동 중이며 여성 기능 저하 문제를 꾸준히 관리할 수 있는 토탈케어 프로그램이다. 여성 전문 컨설턴트가 바이오피드백과 운동요법, 천연요법을 결합해 요실금, 여성 속 근육 이완, 건조증 등의 다양한 여성 기능 저하 문제를 개선할 수 있도록 증상별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미즈케어솔루션 관계자는 "미즈케어솔루션은 중년 여성의 여성기능저하로 인해 발생하는 다양한 변화를 근본적으로 치료하고 유지시켜주는 여성케어 솔루션이다. 또한 여성에 도움이 되는 케겔운동 등 다양한 맞춤 여성 케어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한다”이라며 “각종 인증과 특허를 통해 안전성을 검증받았다”고 전했다.

특히 저주파 요법을 활용해 부작용 걱정 없이 요실금, 여성 속 근육 약화 같은 갱년기 증상을 개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 속 근육 강화 및 혈액순환 촉진을 유도, 손상된 신경세포와 감각세포를 재생하고 골반 근육 기능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미즈케어솔루션은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 선정된 바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765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