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합과 봉사의욕 고취, 최종부 교헌안림동위원장 국무총리표창 등
-조길형 충주시장, 이종호 충주시바르게살기협의회장, 허영옥 시의장, 임순묵 이종배의원실 연락소장 등 참석 축하

[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 충주시 바르게살기운동충주시협의회(회장 이종호)는 4일 충주시청 3층 탄금홀에서 ‘바르게살기운동 충주시회원 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길형 충주시장, 허영옥 충주시의회 의장, 임순묵 이종배의원실 연락소장을 비롯해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 상호간의 화합과 봉사의욕 고취를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바르게살기운동확산과 국가사회발전에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은 최종부 교현안림동위원장에게 국무총리 표창이 전수됐으며, 총 62명의 유공위원들의 수상식과 함께 올해의 우수활동 위원회로 소태면위원회와 봉방동위원회가 선정되어 기쁨의 영광을 안았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충주건설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충주시를 따뜻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리더로서 선도적인 역할을 해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mbc003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771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