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택트' 최홍만 아버지 "남 시선 상관 없이 아들과 함께할 것" 들여다보니
'아이콘택트' 최홍만 아버지 "남 시선 상관 없이 아들과 함께할 것" 들여다보니
  • 이재훈
  • 승인 2019.12.06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내외뉴스통신] 이재훈 기자

'아이콘택트' 최홍만이 아버지와 셀카를 촬영하고 고깃집에서 오붓한 시간을 함께 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최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는 최홍만 최한명 부자가 출연했다.

이날 최홍만 세간의 시선 때문에 아버지와 식당에 가는 등 추억을 만들지 못했다며 아쉬움을 털어놨다.

아버지와 침묵의 눈맞춤 시간이 지난 뒤 최홍만은 "아버지랑 오늘 해보고 싶은 게 있다. 커플티 아시냐"고 물었다.

최홍만은 "아버지랑 살면서 커플티 입어본 적 없지 않냐. 입는 것만으로도 추억이 될 것 같았다"면서 주황색 커플티를 내밀었다.

이어 최홍민은 아버지와 함께 커플티를 입은 뒤 "아버지랑 셀카를 오늘 좀 찍고 싶다"고 말했다. 최홍만 아버지는 눈을 감고 "생각 좀 해보자"라고 대답했다.

이에 이상민은 "사진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으실 거다"면서 아버지를 이해했다. 최홍만은 "남들이 다 하는 거다. 찍을 수 있는 거 아니냐"면서 설득했다.

결국 최홍만은 아버지와 함께 셀카를 촬영하고, 고깃집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최홍만 아버지 최한명 씨는 "앞으로 사람들 시선에 상관 없이 명동 거리도 걸어다니고 만나면 소주 한 잔도 먹고, 숨어서 이제 안 다니겠다"고 말했다.
 

holic100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784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