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인생사진 명소 사진 촬영대회 수상작 25점

[강진=내외뉴스통신] 고일석 기자= 전남 강진군은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7일간 강진아트홀에서 ‘제1회 강진군 웨딩&인생사진 수상작 전시회’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4일 강진군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에서는 지난 11월 2일 강진군 일원에서 열린 ‘제1회 강진군 웨딩&인생사진 명소 사진촬영대회' 의 수상작 25점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최우수상은 '백운동 원림, 사랑의 길’(광주, 최용주), 우수상은 ‘축복의 통로’(목포, 정도현)와 ‘팽나무 아래에서’(서울, 양영훈)가 차지했다. 이 밖에 장려상 3점과 입선 19점이 함께 공개된다.

이번 전시회는 ‘제3회 강진군사진회 정기전시회’와 함께 진행돼 강진군사진회 작품 30여 점도 같이 감상할 수 있다.

임석 (재)강진군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전시회는 강진의 자연경관과 역사적 장소들을 재발견하는 기회가 될 것" 이라며 “앞으로도 강진의 매력을 생생하게 담아내는 사진촬영대회를 지속적으로 열어 강진을 스몰웨딩과 인생샷 명소로 육성시켜 나가겠다" 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제2회 강진군 웨딩&인생사진 명소사진촬영대회는 내년 봄에 개최될 예정이다.

kps2042@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797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