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완연한 겨울 날씨로 인해 소비자들의 마음은 분주해졌다. 찬바람과 함께 기온이 낮아지면서 예민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부터 성인까지 피부문제로 고통을 겪고 있는 추세며, 건조함으로 인해 가려움을 호소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실내와 외부의 온도차이로 인해 피부의 면역력이 약한 아기들에게는 신생아피부트러블의 일종인 신생아태열, 기저귀발진, 아기아토피 등이 쉽게 발생하거나 악화될 수 있고, 찬바람으로 인해 유아아토피, 신생아얼굴태열 등 피부질환이 일어날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연약한 아기피부관리를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다. 순한 성분으로 된 신생아로션, 베이비크림, 유아수딩젤, 아기밤, 유아오일 등 아기보습제를 선택해 자극 없이 영양과 피부진정을 시켜줘야 한다. 만약 피부트러블이 있는 민감한 피부라면 기저귀발진크림, 아기침독크림, 멀티밤 등을 적절하게 선택하여 발라주는 것이 좋다.

이러한 흐름 가운데 자연유래 성분만을 사용하여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언급되고 있는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의 피부보습제 제품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연일 호평이 쏟아지며 주목 받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EWG그린등급의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피부가 예민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 품목의 전성분을 공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정제수를 최소화하고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를 함유하여 피부에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준다.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의 유아로션과 유아크림은 보습성분 13가지와 식물성추출물을 함유하여 고영양과 고보습을 선사해, 겨울철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논란성분 무첨가 테스트, 피부자극테스트 등을 진행해 저 자극 제품임을 판정 받은 바 있다.

베이비오일은 태지와 유사한 구조의 해바라기씨 오일을 50,000ppm을 처방하여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고보습 에센션오일, 천연오일 등의 특유의 답답함과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어 편안한 보습감을 제공한다.

몽디에스 신생아오일은 모공막힘, 피부트러블 등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는 석유계 합성오일을 모두제거하고 자연유래 성분 99%를 함유하였으며 1%의 영양 성분까지 EWG그린등급의 신선도 유지 및 보습을 위한 성분으로 처방한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몽디에스 베이비라인의 베이비로션, 아기보습크림, 유아바디워시&신생아샴푸, 천연오일, 엉덩이발진크림, 신생아수딩젤, 순한클렌징폼 등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한 독일 더마테스트를 통해 최상위등급을 인정 받은 전력이 있다.

몽디에스는 제품력을 인정 받아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더불어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미국 첫 수출 성공과 동시에 미국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몽디에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유아오일, 유아바디로션, 유아보습크림, 유아수딩젤, 아기침독크림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1위 및 10만개 판매 달성을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품목으로는 유아얼굴로션, 유아보습크림, 침독크림, 보습밤, 아기바스&키즈샴푸 등으로 구성돼 있다. 10만원 이상 구입시 아기세탁세제를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입시 유아세탁세제와 천연섬유유연제를 함께 증정한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813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