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기자 = OCN에서 12월 05일 12시 3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헌츠맨:윈터스 워’이다.

‘헌츠맨:윈터스 워’의 개봉일은 2016년 04월 13일이었고, 주연으로는 크리스 헴스워스, 샤를리즈 테론, 에밀리 블런트, 제시카 차스테인 등이 출연했다. 또한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얼어붙은 세상, 절대악이 깨어난다!

세상을 지배하려는 ‘아이스 퀸’(에밀리 블런트)은 죽은 언니 ‘이블 퀸’(샤를리즈 테론)의 거울을 차지하기 위해 최강의 군대 ‘헌츠맨’을 불러모은다. 가장 뛰어난 헌츠맨이었던 ‘에릭’(크리스 헴스워스)은 아이스 퀸으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먼저 거울을 찾아 나선다. 그러다 죽은 줄 알았던 연인 ‘사라’(제시카 차스테인)를 우연히 만나게 되지만 사라는 에릭을 배신하고 아이스 퀸에게 거울을 바친다. 마침내 아이스 퀸은 거울의 힘으로 세상을 지배하려 하지만, 통제 불가능한 강력한 힘은 절대악 이블 퀸을 부활시켜 버리는데… 거울을 차지하기 위한 피할 수 없는 전쟁이 시작된다!

한편 영화관 개봉 당시 ‘헌츠맨:윈터스 워’의 총 관객수는 445,009명이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838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