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가 결혼정보를 받아볼 수 있도록 웨딩홀, 허니문, 예물 등 우수 브랜드가 참여하는 인천웨딩박람회가 구월동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5층 문화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IWC인천웨딩페어는 전문 교육과정을 거친 웨딩플래너가 1:1 맞춤상담을 진행하며 정직원체제 상담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프리랜서, 아르바이트와 같은 상담사의 연락두절, 책임회피 등 문제점에서 피해보상제도가 확실하게 보장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추가 요금 없이 플래너 동행이 가능하여 업체간의 차별대우, 추가요금 등을 방지할 수 있는 안전한 기업이다.

2020년을 앞둔 2019년 12월 마지막 인천결혼박람회는 100% 당첨되는 추첨 이벤트로 다이슨·스타일러·에스케이투 화장품 세트 등과 명품 립스틱(샤넬·바비브라운·디올·맥·입생로랑), 식기세트·에어프라이어·전자레인지 가전 사은품, 롯데백화점 상품권 최대 150,000원 증정까지 행사만큼 사은품도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다.

한편 결혼준비 시 가장 먼저 준비해야 되는 웨딩홀은 총 5군데 브랜드가 참여하며 인기 지역인 송도웨딩홀, 구월동웨딩홀을 비롯하여 다양하게 알아볼 수 있으며 추가적인 예식장은 인천예식장(주안·부평·부천·계양)과 서울예식장 등 신랑신부님 희망에 따라 담당 플래너에게서 안내 받아볼 수 있다.

서울·인천 스드메의 경우 비용 절감을 위해 인천웨딩드레스 블랙라벨·라벨없는 드레스 모두 5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웨딩촬영 앨범 페이지 업그레이드·빈티지드레스 무료대여·신랑 턱시도 퀄리티 업그레이드 적용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허니문·예물의 경우 IWC인천웨딩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다. 13년 전통의 허니문여행사 하이허니문은 발리허니문, 코사무이허니문, 유럽허니문 등 신혼여행에 전문성 있는 여행사이며 인천허니문박람회를 개최하는 명성 높은 기업이다.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인천커플링, 인천예물 샵을 운영하고 있는 펠로다이아몬드는 전품목 20%, 웨딩촬영 소품 대여(티아라·웨딩슈즈·목걸이 등), 평생 A/S 서비스, 양가부모님 선물세트 등을 제공하여 예식 후에도 재방문율이 높은 기업이다. 이외에 한복·예복·가전(삼성전자)의 웨딩박람회 프로모션도 함께 확인 가능하다.

IWC웨딩의 박람회는 송도웨딩박람회·부천웨딩박람회를 찾아보는 예비부부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12월 14~15일 인천웨딩박람회일정 및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844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