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변화하는 공간’ 나만의 공간 트렌드 선도하는 LG전자 총판센터
2020년 ‘변화하는 공간’ 나만의 공간 트렌드 선도하는 LG전자 총판센터
  • 임지은 기자
  • 승인 2019.12.05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다음 소프트 생활 변화관측소의 ‘2020 트렌드 노트’에서는 내년 키워드 중 하나로 ‘변화하는 공간’을 꼽았다. 인증을 위한 ‘찍을거리’가 중요해지고 이는 오프라인 뿐 아니라 집 안으로 이어져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오프라인의 경험을 집에서 누릴 수 있도록 ‘부분 인테리어’ 나 집을 채우는 ‘공간 경험’이 트렌드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최근 ‘포미족’,’나심비’트렌드와 맞물려 나만의 테마 룸을 만드는 것이 유행처럼 번지기 시작했다. 이를 겨냥하여 LG전자 케어솔루션은 다양한 렌탈 제품을 내놓고 있다.

LG에서 선보인 LG DIOS 인덕션은 주방공간에 맞도록 다양한 설치 방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테이블과 일자의 형태로 깔끔하게 설치할 수 있는 ‘빌트인’ 형태부터 하단의 서랍장 등으로 설치 공간 제약이 있을 경우를 대비한 ‘빌트인 케이스’, 따로 설치 공간이 없는 주방에 활용하는 ‘스탠딩 8.5cm', 가스레인지 설치 공간이 있는 곳에는 ‘스탠딩 15cm' 와 같은 4가지 설치 방식을 통해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보다 깔끔한 인테리어에 신경 썻으며, 케어솔루션을 통하여 클리닝 서비스, 상판 무료교체 서비스 등 관리적인 부분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큰 눈길을 끌고있다.

또한 올 해 선보인 LG홈브루는 집에서도 손 쉽게 수제 맥주를 마실 수 있도록 한 장점이 있다.
LG홈브루는 깔끔한 실버와 블랙톤으로 되어있어 인테리어에도 용이하게 되어있으며 가운데에는 맥주 종류를 볼 수 잇는 터치패널이 존재하며 마이크로브루잉 공법으로 수제맥주 전문점에서 먹는 맥주 맛 그대로 보여준다. 인상적인 부분은 단순한 생맥주 기계가 아닌 캡슐형 맥주라는 점이며 한국인이 선호하는 다섯가지 종류의 수제맥주(IAP, 페일에일, 스타우트, 위트, 필스터)를 모두 제조할 수 있다.

LG전자에서 새롭게 ‘상하좌우정수기’는 국내 최초 상하좌우 무빙 출수탭으로 180도 회전하는 물받이와 17cm의 슬림한 바디로 설치가 자유로우며, 자동으로 높낮이를 조절하는 자동 컵 센싱 기능이 용기 높이에 맞춰 출수탭이 최대 100mm 까지 자동으로 위치를 조절해주기 때문에, 물이 튀지 않아 온수일 경우에도 손에 데일 걱정 없이 더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LG전자 케어솔루션 3년 연속 1위 전문판매점 총판센터에서는 이러한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직접 B2B업체를 운영하여 특별 선정한 약 170여개의 사은품(에어프라이어, 청소기, 밥솥, 자전거, 모니터, 커피머신, 전기오븐 등) 중 직접 선택하여 1+1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제휴카드 할인, 결합 할인을 통하여 렌탈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LG홈브루 렌탈 시 LG시네빔, 캡슐 12종, 글래스 2종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으며 최대 41개월 렌탈료 면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케어솔루션 ㈜총판센터(렌탈&B2B)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85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