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건강기능식품 전문 업체 주식회사 브리오(BRIO)에서 업그레이드된 ‘포헤바 해조칼슘 마그네슘 망간 비타민D’를 출시했다.

브리오의 포헤바 해조칼슘 마그네슘 망간 비타민D 제품은 흡수가 용이한 해조칼슘과 알파쌀분말, 건조효모와 같은 자연원료를 주원료로 사용한 칼슘제이다. 비타민D와 망간의 원료로는 건조효모를 사용했고 유기농 과일혼합 분말과 유기농야채혼합 분말 등도 엄선하여 담았다. 그리고 전 원료의 원산지가 뚜렷하며 식약처의 성분 정밀검사를 통과한 안전한 원료로만 제조했으며, 성인은 물론 임산부와 어린이까지 전 연령이 섭취할 수 있다.

부형제, 인공색소, 인공향료, 인공감미료까지 4가지 인공 첨가물이 들어가 있지 않다. 또한, 영양제에 정제를 쉽게 만들어주는 이산화규소, HPMC(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스),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스테아린산 등이 첨가된 제품들이 있는데, 이는 유해성 논란이 있는 화학부형제로 포헤바는 전혀 넣지 않았다. 

칼슘영양제의 원료는 합성과 자연 유래로 나눌 수 있는데 브리오의 포헤바 해조칼슘 제품은 해조류와 같은 식물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칼슘이다. 자연 유래 칼슘은 자연물에 존재하는 생리활성물질을 갖고 있어 생체이용률이 높다.

브리오 관계자는 “포헤바 해조 칼슘 마그네슘 망간 비타민D의 경우 구매하신 분들의 재구매율이 높은 편이다. 그리고 주변 지인 선물용이나 추천으로도 많이 알려진 제품이고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며 “유통기한이 넉넉한 최근 생산품으로만 보내드리며, GMP 인증업체의 철저한 품질과 위생관리를 통해 생산하고 있어서 믿고 섭취하셔도 된다”고 덧붙였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869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