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창고형가구할인매장 더큰가구는 올 한해를 마무리하는 ‘아듀 2019 할인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아듀 2019 할인행사’는 양질의 브랜드 가구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고양 일산가구단지와 파주 운정가구단지 중간에 위치한 가구아울렛 더큰가구는 2000평의 공장과 500평의 전시장 부지를 자가로 소유하고 있다. 따라서 임대료와 유통마진이 판매가격에서 제외돼 경제적인 가격으로 질 좋은 가구를 제공할 수 있다.

이곳은 4개동으로 구성된 500여 평의 넓은 전시장에 소파, 침대, 식탁, 거실장, 책장, 화장대, 서랍장, 책상, 사무용가구 등 품목별로 다양한 상품이 전시돼 있다. 엔틱, 모던, 빈티지, 북유럽가구, 원목가구 등 디자인적으로도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이와 더불어 현재 신혼가구 할인행사인 ‘198패키지’도 진행중이다. 총 450만원 상당의 제품을 198만원에 제공한다.

장롱,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 4인용 원목식탁과 의자, 거실장, 화장대(거울 포함)로 구성 돼 있다. 각각의 제품은 스타일별로 몇 종을 준비 해 취향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다.

더큰가구 조종옥 대표는 “좋은 가구 싸게 파는 곳으로 소문이 나서인지 멀리 하남, 남양주, 의정부, 동탄뿐만 아니라 오포, 광주, 마석, 포천 등지에서도 방문한다”며 “이번 ‘아듀 2019 할인행사’를 통해 실속있는 가구구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공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어 침대, 소파를 원하는 사이즈로 제작해 배송하는 맞춤가구 제작도 가능하다. 배송 및 설치, AS는 직영기사들이 책임지고 있다”며 “가구는 목돈이 들어가는 상품이고, 한번 구매하면 오랜 시간 사용해야 하기에 가격만 비교 할 것이 아니라 실제 제품의 질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877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