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좋은 원료로 편의성과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까지 갖춘 제품으로 주목받는 탑헬스가 뿌리는 비타민 '닥터라인 비타민D'의 이마트 트레이더스 5,000원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탑헬스 측은 닥터라인 비타민D 400IU 제품을 자사몰에서 1+1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1000IU 제품은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통해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행사는 JTBC ‘TV정보쇼 알짜왕’ 방영과 함께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덧붙였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사람의 90%가량이 비타민D 결핍증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 비타민D는 지용성 비타민의 일종으로,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돕는 역할을 한다. 
우리 몸에 칼슘이 부족하면 부족한 칼슘을 보충하기 위해 뼈에 있는 칼슘을 녹여 사용하게 되고, 이로 인해 골연화증이나 골다공증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따라서 뼈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섭취가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다.

탑헬스가 선보인 ‘닥터라인 비타민D’는 흡수율이 높은 액상 비타민D로써 미국 의사약전 PDR에 따르면 정제형 비타민의 체내 흡수율은 10~20%인데 반해 액상 비타민D는 흡수율이 98%로 알려져 있다.

뿌리는 닥터라인 비타민D는 섭취가 편리한 스프레이 방식 제품으로 한 방울을 섭취하기 위해 5~10초가 걸리던 불편한 드로퍼 섭취방법을 개선한 특징이 있다. 

또한 Tip seal 기술을 적용한 유럽형 이지스프레이 방식을 사용해 외부로부터의 오염물질 유입을 차단하여 안전하고 깨끗하게 비타민D를 섭취할 수 있으며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한 ‘부형제 4無 원칙’(無합성착색료, 無합성감미료, 無합성착향로, 無합성부형제)을 적용했다.

닥터라인 비타민D는 스위스 DSM사 원료사용과 MCT오일을 함유한 프리미엄 비타민D로 우수한 품질을 위해 원료, 스프레이 디바이스, 제조까지 유럽공정을 채택한 점도 눈여겨볼만 하다.

탑헬스 관계자는 “유소아와 성장기어린이는 ‘닥터라인 비타민D 400IU’로 직장인과 주부, 임산부 및 청소년은 ‘닥터라인 비타민D 1000IU’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비타민D를 섭취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탑헬스가 진행하는 닥터라인 비타민D 할인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포털 검색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881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