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이 ‘2019 제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고객만족서비스경영(CSR)대상 시상식’에서 일자리창출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29일(금), 국회 본관에서 개최된 제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고객만족서비스경영(CSR)대상 시상식은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과 대한민국사회공헌재단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올해로 14회를 맞은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고객만족서비스경영(CSR)대상’은 민병두 국회의원이 대회장을 맡고 있으며, 사회 각 분야에서 다양한 형태로 공정한 사회공헌 문화 확산과 공동체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기관 및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그 공로를 사회에 널리 알리기 위해 개최되고 있다.

시상식 당일,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 매칭 시스템 도입으로 높은 성혼율을 보인 것은 물론 사회 여성일자리 창출 기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매월 한부모가정 아이에게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사화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온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시상에서 대상의 수상 영예를 안았다.

특히 노블레스 수현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명성에 걸 맞는 남녀회원 성비 50:50을 유지하고,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 금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준수, 최대 3주간격 이내의 매칭 등의 원칙을 지키고 있다. 이외에도 신뢰도 높은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해 공정거래위원회와 소비자보호원 등 소비자 관련 기관에서 낮은 소비자피해건수를 기록해 높은 고객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노블레스 수현 경증수 대표는 “체계적이고 정직한 결혼정보회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높은 고객만족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기에 올해 제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고객만족서비스경영(CSR)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모든 미혼남녀 고객의 성혼을 위해 아낌없이 노력하고, 믿을 수 있는 신뢰도 높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는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번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수상 기업은 노블레스 수현을 비롯해 한국철도공사, KOTRA, CJ올리브네크워크, 한국주택금융공사, KEPCO, 한미약품, 아워홈, NH농협은행, 한국수력원자력, SK, LG씨엔에스, KT스카이라이프, KBS, 스타벅스코리아, 신한은행 등 각 분야에서 신뢰받고 있는 기업이 수상하였으며, 역대 특별상으로는 이제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 무원스님, 송상현 煎 국제형사재판소 소장, 박동은 한국아동단체협의회 회장, 방송인 송해 등이 있다.

아울러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은 ‘노블레스 수현’은 국회의사당에서 진행된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외에도 여성가족부 장관상, 여성가족위원회 대상, 국제에서 비즈니스업계 오스카상이라고 불리는 국제비즈니스대상(IBA) 등 인지도 높은 상을 수상한 상류층결혼정보회사다.

한편, 상류층을 대상으로 하는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와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도 유명한 ‘노블레스 수현’은 상류층결혼정보업계에서 유일하게 매월 다채로운 프라이빗 파티와 스페셜 이벤트를 기획해 진행하고 있다. 현재 노블레스 수현은 12월 : GOOD BYE 2019 PARTY, SECRET WHITE CHRISTMAS PRIVATE PARTY 참가자 모집과 12월 Adieu 2019 연말 이벤트, 상류층결혼정보업체 가입비 테스트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886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