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패션&뷰티 기업 부건에프엔씨(주)의 ‘임블리(Imvely)’가 ‘블리블리’와 ‘임블리’의 주요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2019 임블리 감사제’를 온라인 매장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실시한다고 9일 전했다.

이벤트는 온라인몰에서 9일부터 10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9일 하루 동안, 각기 다른 일정으로 진행된다.

9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는 ‘타임 찬스 이벤트’는 블리블리 인기 제품 6종을 1개 가격으로 2개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 제공 혜택도 준비됐다. 9만원, 12만원, 20만원, 3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블리블리의 기초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들을 추가 증정한다.

이 외에도 브랜드는 9일과 10일 각각 10시, 12시 하루 두 번 임블리의 신상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부건에프엔씨 관계자는 “임블리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감사제를 개최하게 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혜택 받길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부건에프엔씨의 남성 의류 브랜드 ‘멋남’ 역시 이번 감사제에 함께한다. 멋남은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907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