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이너뷰티 브랜드 달심이 버라이어티 ‘쇼핑왕’에서 출연진 민규와 젤로, 중국 웨이보 110만 팔로워를 보유한 파워셀러 IDA와 함께 달심차를 라이브로 중국의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판매했다. 그리고 이 방송에서 동시접속자 14만 명을 기록했다는 소식이다.

TV조선 한중 세일즈 버라이어티 ‘쇼핑왕’은 한국 스타 5명(토니안, 산다라박, 티아라 소연, EXID 혜린, 젤로, 정민규)과 왕홍(중국 스타 인플루언서)이 팀을 결성하여 중국 시청자에게 물건을 판매해 우승자를 가리는 배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12월 4일 쇼핑왕 2화에 아이돌붓기차로 유명한 ‘달심차’와 건강기능식품 ‘달심식’이 판매되었다. 

K이너뷰티라는 새로운 붐을 만들고 있는 달심은 14억 소비시장인 중국에서 계속하여 인기몰이해가는 중에 달심차 판매 라이브방송을 하면서 동시접속자만 14만 명이 들어와 K이너뷰티의 인기몰이를 확인할 수 있었다. 이런 행보에 이어 붓기차로 유명한 달심차의 브랜드 달심 중국 최고의 스타 쇼호스트 레이쉬안과 2011년 미스 아시아 공뤼와 함께 1년 동안 중국 브랜딩 프로젝트 시작한다고 한다.

달심의 달심차는 11가지 자연원료를 22시간 추출하고 추가로 고농축과정을 거쳐 탄생했으며 9가지 자연원료로 추출하여 만들어 안심되고 부담스럽지 않고 가볍게 마실 수 있다. 지금까지 총 5가지 제품이 나왔다. 달심차의 티백버전 ‘말린달심차’, 마시는 콜라겐 ‘달심수’, 체지방감소 건강기능식품인 ‘달심식 가벼운 하루’까지 출시되었다. 이 모든 제품은 전부 한국분석기술연구원을 통해 중금속 및 잔류농약 검사를 마쳤다. 

한편, 달심은 ‘달심차’로 지난 12월에 론칭한 이너뷰티 브랜드로 ‘모든 아름다움은 내면으로부터 나온다’라는 생각으로 자연 원료만을 이용한 제품을 개발, 판매 중이며 지난 7월에는 2019년 대한민국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바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911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