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이드(BLITHE), 고객감사제 ‘헤브 어 블라이드 홀리데이’ 진행
블라이드(BLITHE), 고객감사제 ‘헤브 어 블라이드 홀리데이’ 진행
  • 임지은 기자
  • 승인 2019.12.09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블라이드코스메틱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스킨케어 브랜드 블라이드(BLITHE)는 연말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9일부터 31일까지 ‘블라이드(BLITHE) 고객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헤브 어 블라이드 홀리데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고객 감사제에서는 블라이드의 스타프로덕트인 ‘패팅스플래쉬 마스크’와 ‘프레스드세럼’ 라인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특가전이 운영된다.

패팅스플래쉬 마스크는 뉴욕 타임즈(Newyork times) 및 해외 유명 매거진에서 각광을 받은 제품이다. 세안 후 15초 헹궈내기만 해도 피부 각질제거와 팩을 동시에 할 수 있어서, 일명 세수팩으로 알려진 제품이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국내에서 특히 반응이 좋았던 ‘시트러스 앤 허니’ 제품을 1+1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비타민 C가 풍부한 레몬, 꿀 추출물이 포함되어 세안 뒤 즉각적으로 촉촉하고 맑은 피부를 느낄 수 있다는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제품이다.

또한,블라이드의‘프레스드세럼’ 라인 미니 사이즈를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었다. ‘프레스드세럼’은 천연 원료 추출물이 고농축된 세럼을 크림 제형으로 만든 제품으로 ‘크림세럼’으로도 알려져 있다.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빠르게 흡수될 뿐 아니라, 세럼과 크림을 따로 바를 필요 없어 피부 관리 시간도 단축되고 피부 자극도 줄이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가졌다. ‘프레스드세럼 툰드라 차가’는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차가 버섯 추출물을 57% 함유해 힘 없는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 제품으로서,미국 최대 홈쇼핑 QVC에서 15분만에 완판된 기록을 갖고 있다.

뿐만 아니라 블라이드 공식 홈페이지 멤버십 회원 전원에게는 블라이드의 전 제품을 50%할인 구매할 수 있는 시크릿 쿠폰이 제공된다. 한 아이디 당 최대 5장까지 지급되며 발급 즉시 사용 가능하다. ‘패팅스플래쉬 마스크’ 라인부터 ‘프레스드세럼’ 라인, ‘바이탈트리트먼트’ 라인 등 블라이드의 메인 제품들을 득템할 수 있는 찬스다. 단, 특별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인 제품에는 중복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

블라이드 측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았던 제품들 소개하며 고객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기회로 삼고자 이번 감사전을 기획했다.’ 고 설명하며 ‘내년에는 왕성한 신제품 소식이 잡혀있는 만큼더 다양한 기회로 블라이드 피플들을 만날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한편 블라이드는 도시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해 유해 환경으로부터 비롯된 피부 자극과 노화에 대응하는 독특한 뷰티 제품들을 선보이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부터 먼저 인정받은 브랜드로서, 세포라(Sephora), 레뚜알 (L'etoile), 두글라스(Douglas) 등을 포함해 해외 25개국의 유명 뷰티 매장에 입점해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912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