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이용복 기자=무조건 굶거나 몸을 혹사시키는 몸매 관리의 위험성을 인지한 이들이 많다. 그로 인해 굶어서 단기간에 체중조절을 하기 보다는 간단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면서 몸을 가볍게 만드는 것으로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

특히, 차전자피식이섬유와 같은 원료는 수분과 만나게 되면 40배 이상 불어나 포만감을 느낄 수 있게 도와준다.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변비 치료제로 유명한 ‘아락실(과립형)’ 의 주원료로 사용되는 팽창성 하제이다.. 팽창성 하제란 수분과 만나면 장 내용물이 불어나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대장운동과 배변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가벼워보라'의 2주간 섭취 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가르시니아 및 질경이 씨앗의 껍질을 원료로 하는 차전자피 식이섬유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가벼워보라는 기존 보조제들과는 다르게 부종을 개선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는 부성분들이 가득 담겨져 있어 2주만에 효과를 느낄 수 있다. 간편하게 과립형으로 섭취 할 수 있으며 개별 포장이 되어 있기 때문에 오전, 오후 각 1포씩 간단히 챙겨 다닐 수 있다는 장점으로 현대인들이 선호한다. 무엇보다도 가벼워보라는 장내 환경 개선을 시켜주기 때문에 몸매 관리와 건강의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2주 몸매 관리를 시작 할 때 선택하기 좋은 가벼워보라의 15일분 패키지상품은 현재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다.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신뢰하는 소비자가 많은 편이다. 가벼워보라는 2019 대한민국 슈퍼브랜드 대상에서 바이오 건강기능 식품 부문을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한국소비자평가원에서 주최한 2019소비자공헌대상을 수상한 브랜드이기도 한 만큼 더욱 계속해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참고로 오는 12월달부터 매달 보라데이를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큰 할인 혜택을 줄 예정이라고 하니 몸매관리에 관심이 있다면 가벼워보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는 것도 좋은 TIP이 될 듯 하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913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