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피엘코스메틱은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2019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피엘코스메틱의 라인업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고 바이어들과 활발한 교류를 통해 다양한 국가로 수출 경로가 확대되는 계기가 되었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이탈리아 볼로냐, 라스베이거스와 더불어 세계 3대 뷰티 전시회 중 하나로 한국을 비롯한 53개국에서 3,030개 업체가 참가하고 8만 7천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다.

이번 박람회에 피엘코스메틱은 국내 많은 미용인들의 사랑을 받아온 모발 탄력, 볼륨 강화,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는 에비뉴쉬에뜨의 '데이즈 워터밤'과 데이즈 컬에센스’ 제품을 선보였다.
뿐만아니라 ‘하수오 허벌에센셜 샴푸’ 와 ‘맥시멈 원 클리닉 M,T’ ‘N.I.V Lab’,‘힐러랩’ 등 브랜드를 진열했다. 
‘하수오 허벌에센셜 샴푸’는 탈모 대표 샴푸로 탈모방지 및 모발 생장 촉진용 한방 조성물로 특허받은 제품으로 인삼, 감초, 녹차, 상백피의 복합추출물 함유와 게르마늄, 편백수의 강력한 수렴 효과로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게 해 주는 기능성 화장품 샴푸이다.

‘맥시멈 원클리닉 M,T’은 ​손상모의 클리닉 제품으로 식물성 성분으로 모발에 윤기, 탄력, 큐티클을 회복시켜주는 미용실 클리닉 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어 '힐러랩'은 뿌리는 트리트먼트로 현대인들의 맞춤형 헤어 케어 제품으로 바쁜 아침 간편하게 뿌리는 것 하나만으로 모발 보호, 모발 개선, 손상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바쁜 현대인에 딱 맞는 제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현재 인터넷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번 홍콩에서 선보인 피엘코스메틱의 라인업 브랜드 제품에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 바이어가 상당히 관심이 많았으며 전시회에서 상담한 다수의 바이어와 현재 수출 등 비즈니스 계약을 준비 중에 있다. 

피엘코스메틱의 박진영 이사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피엘코스메틱의 라인업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고 해외 바이어들과 활발한 교류를 통해 다양한 국가로 수출 경로를 확장해 적극적인 해외 시장 공약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920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