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술자리, 광동 헛개차∙티맵택시와 함께 안심귀가 하세요~

[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 = 최근 음주운전으로 인명 피해를 낸 운전자에 대한 처벌 수위를 높이고 음주운전 기준을 강화하는 내용 등을 담은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특가법) 개정안과 도로교통법 개정안이 시행 중인 가운데 음주운전에 대한 사회적 경각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실제로 최근 경찰청과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통계에 따르면 올해 1∼9월 교통사고 사망자는 2,402명으로 잠정 집계돼 지난해 같은 기간(2,787명)과 비교해 약 13.8%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음주운전 교통사고 사망자가 35.8%(96명) 감소한 원인에 대해 전문가들은 개정된 법의 시행 영향과 더불어 안전운전에 대한 시민들의 의식수준 향상으로 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안전한 귀가를 돕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기업이 있어 관심을 모은다.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SK텔레콤 T map 택시(대표이사 박정호, 이하 티맵택시)와 함께 광동 헛개차 ‘안심귀가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달 31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제품 구매자에게 총 60만 장의 티맵택시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다. 광동 헛개차 340ml, 500ml 제품을 구매한 후 병뚜껑 안에 행운번호가 있으면 당첨으로, 티맵택시 앱에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할인쿠폰 금액이 랜덤으로 정해진다. 총 5가지 쿠폰(1천원권, 2천원권, 3천원권, 5천원권, 1만원권) 중 1개가 지급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회식이나 각종 모임 등 술자리가 많은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이 더욱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라며, “광동 헛개차로 음주 전후 숙취를 해소하며 더욱 즐거운 모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발했다.

광동제약의 광동 헛개차는 1병(500ml 페트 기준)에 헛개나무 열매추출 농축액(고형분 4.5%기준) 26,000mg을 함유해 특유의 진한 맛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는 가수 홍진영의 노래 ‘엄지척’을 배경음악으로 숙취해소를 주제로 한 유쾌한 CF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9504

키워드

#광동제약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