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싱어송라이터 미아(Mia)가 자신의 첫 정규앨범 두 번째 파트를 선보인다.

미아는 10일 오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12월 19일 컴백을 알리는 포토 티저를 게재하며, 첫 번째 정규앨범 Part.2 ‘Not a fairytale 2/3(낫 어 페어리테일 2/3)' 발매 소식을 알렸다. 
사진 필름처럼 꾸며진 이번 티저 이미지 속에는 야자수 밑 의자에 앉아 맑고 따뜻한 날씨를 만끽하는 듯한 미아의 모습이 담겼다. 또, 발매일시가 기재된 문구 위로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제목인 ‘orgel(오르골)’ 텍스트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Not a fairytale 2/3’은 미아의 첫 정규앨범 ‘Not a fairytale’ 3부작 중 두 번째 파트로, 지난 10월 발매된 ‘Not a fairytale 1/3’ 이후 2개월 만에 베일을 벗는다.

미아는 ‘Not a fairytale 1/3’ 타이틀곡 ‘Insta lover(인스타 러버)’를 통해 개성 있는 보이스 컬러와 아기자기한 멜로디, 현대인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가사 등을 앞세워 호평을 받았던 만큼, 이번 앨범에서는 또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미아의 첫 번째 정규앨범 Part.2 ‘Not a fairytale 2/3’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963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