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항구 목포, 맛의 도시 목포 대외적 홍보
-주부의 시선으로 보고, 더 많이 더 멀리 알린다.

[목포=내외뉴스통신] 조완동 기자 =전남 목포시가‘낭만항구 목포’,‘맛의 도시 목포’를 대외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구성된 목포시 SNS 주부기자단과 가담회를 개최했다.

김종식 목포시장이 지난 9일 간담회를 가진 목포시 SNS주부기자단은 목포 홍보와 봉사를 위해 자발적으로 구성된 순수 민간봉사단체로 22명이 회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주부기자단은 이날 간담회를 통해 올 한해 SNS 주부기자들의 활동사항을 공유하는 한편, 주요 시정에 대한 건의가 이뤄졌다.

특히, 주부기자들은 으뜸맛집 업그레이드, 고하도 해상데크 안전대책 보완 등 목포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김 시장에게 적극적으로 질문 건의하며, 목포 홍보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의지를 내보였다.

박경옥 SNS주부기자단 회장은“목포를 알리고 찾아오신 분들을 친절하게 맞이하는 일에는 너와 내가 따로 없다고 생각한다. 주부기자들은 모두가 목포를 정말로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들이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우리 목포의 숨겨진 매력을 대외적으로 알리는데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김종식 시장은“SNS가 가장 중요한 홍보수단인 요즘 여러분의 역할이 꼭 필요하고, 너무나도 소중하다. 특히, 주부기자들은 주민들의 삶과 가장 밀접한 곳에서 주민의 시선으로 행정을 바라보실 수 있기 때문에 시정에 대한 모니터링과 건의도 꼭 해달라.”고 당부했다.

jwd8746@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964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