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이용복 기자=최근 잦은 야근, 회식으로 피곤하고 지친 직장인들과 체력관리가 필요한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는 피로회복 음료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주)비타민링거에서 출시한 ‘닥터마링’이다. 해당 제품은 임플란트 등 치과 치료로 영양섭취가 어려운 환자를 위해 실제 치과에서 사용할 목적으로 전문 의사가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알려졌다.

우리 몸 속에 필요한 수분보충, 전해질 공급과 함께 체내 혈장량을 높여 피로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본 제품은 연말 송년회 등 각종 술자리 모임이 많을 때인 요즘, 음주 후 다음날 숙취가 있을 때 마셔도 컨디션 조절에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포도당 원료 기반의 분말 형태로 1박스에 14포(2주분)가 들어 있어 동종 제품 중 최다 개수이면서도 가격은 더 저렴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500ml의 차가운 물에 하루 1~2포 타서 마시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닥터마링은 찬 물에도 잘 섞이도록 만들어졌으며 사과 과즙 맛이 나 남녀노소 불문하고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며 "각종 SNS에서 피로회복, 숙취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음료로 호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한편, (주)비타민링거는 현재 최대 55% 할인 프로모션(5000세트 한정)을 진행중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제품 구매는 온라인 공식 판매처를 통해 가능하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973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