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임창정 the Christmas Show ’신생아살리기 캠페인’ 동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2019 임창정 the Christmas Show콘서트의 1차 예매가 이미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현재 2차 티켓팅도 무서운 속도로 진행 중이다.  

연기자 겸 가수 임창정은 최고 정상의 위치에서도 매번 무대를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며, 많은 팬들에게 감동과 존경을 지속해서 안겨주고 있다. 

특히 임창정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착한 행보에도 한 걸음 더 앞장설 예정이다.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하는 ‘공연장 나눔 자리’를 통해 ’신생아살리기 캠페인’에 동참하기로 한 것이다.

이번 임창정 콘서트의 ‘공연장 나눔 자리’를 통해 진행되는 세이브더칠드런의 ‘신생아살리기 캠페인’은 후원자들이 직접 뜬 모자와 수익금을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세네갈과 코트디부아르에 전달하여 신생아와 산모의 건강관리를 지원하는 데 쓰인다.

스타와 팬이 함께 만들어가는 나눔은 서로에게 또 하나의 뜻 깊은 추억으로 자리 잡게 될 것이다. 그리고 문화의 흐름을 만들어나가는 스타들의 나눔 실천은 대중 특히, 팬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침으로써 우리 사회에 기부와 나눔의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콘서트 제작진은 “한 가족의 가장의 마음으로 보다 더 따뜻하고 온정이 전해지는 2019년 크리스마스 공연이 되기 위해 어느 때보다 특별하게 준비하고 있다”고 예고했다.

한편, 임창정의 완벽한 라이브 무대가 예고된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오는 24일 오후 8시와 25일 오후 6시 진행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997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