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임지도자 2명, 생활체육지도자 1명 채용

[충북=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 충청북도장애인체육회가 장애인체육을 선도하여 건강과 활력이 넘치는 행복한 충청북도를 만들어 나아갈 유능한 지도자를 공개 채용한다.

12월 11일에서 18일까지 8일간 채용공고를 시작으로 12월 19일부터 20일 오후 6시까지 2일간 응시원서 접수를 하는 이번 채용은 전임지도자 2명, 생활체육지도자 1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전임지도자는 육상 트랙지도자와 테니스지도자를 선발하며 응시자격은 체육전공 및 특수체육전공자, 해당종목 경기인 출신자, 장애인스포츠지도사 자격증 소지자 , 경기지도자 2급 이상 자격소지자, 국가대표 선수 지도실적을 가진자, 전국규모대회에 출전하여 입상한 선수 및 팀을 지도 육성한 실적이 있는자, 전국체전에 충북대표로 출전하여 2회 이상 입상실적을 가진자이다.

생활체육지도자는 장애인스포츠지도사 자격 소지자를 우선선발하며, 장애인선수출신, 특수체육 전공자, 장애인스포츠지도사 양성교육수료자, 경기단체 지도자 자격증 보유자이다.

채용에 관한 응시자격 및 결격사유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충북장애인체육회, 충북도청, 워크넷(고용노동부),대한장애인체육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제출 서류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제출 하면 된다.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이번 신규직원 채용절차는 1차 서류심사에 이어, 2차 심층면접심사 순으로 진행한다. 최종합격 발표일은 12월 27일이며, 합격자는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통보를 한다.

 

mbc003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004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