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이용복 기자=이사를 준비할 때 고려해야 할 것들은 많지만 그 중 가장 소비자들의 고민은 아마도 포장이사견적비교일 것이다.

대부분의 소비자가 어떤 업체를 선택해야 하는지, 어느 정도의 비용을 예상해야 하는지 가늠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당장 인터넷에 검색하더라도 다양한 이사견적비교사이트가 검색되지만 결국은 다양한 업체들에 직접 문의하고 손수 견적을 받아 비교하며 평균비용을 산출하고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이나 서비스를 고려하여 직접 선택해야 하는 것이 현재의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포장이사 전문업체인 신사의 이사는 매번 이사할 때마다 겪어야 하는 이런 번거로움을 개선하기 위해 소비자가 원하는 이사조건을 입력하여 포장이사비용견적을 신청하면 같은 지역 내 여러 지점으로부터 무료 방문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가정이사, 사무실이사, 원룸이사, 보관이사, 해외이사 등 다양한 이사서비스가 가능하여 자신의 상황에 맞는 보다 적합한 방법의 이사서비스를 결정 할 수 있다. 아울러 원활한 서비스제공을 위해 전국 각 지역마다 정식 화물운송자격을 갖춘 가맹점들과 계약을 체결하여 인천, 울산, 광주, 동두천포장이사 외 어느 곳에서도 이사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신사의 이사의 한 관계자는 "이와 같이 여러 지점에서 견적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는 지점별 경쟁을 통해 더 좋은 서비스와 더 낮은 이사짐센터 비용을 견적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최근 이러한 이삿짐센터가격비교 서비스를 이용하는 똑똑한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

한편, 신사의 이사 대표는 포장이사업체순위에서도 높은 순위로 평가 받고 있는 이유에 대해서 “순위보다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한발 더 움직이고 고객과 지속적인 신뢰를 쌓아나가기 위해 노력하면서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006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